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사업분야

DISCOVER THE VALUE

(2024. 6. 기준)

공공임대주택 통합브랜드 개발

추진 배경

  • 우리공사에서 추진중인 공공임대주택의 통합브랜드(네이밍및BI) 개발을 통한 고객만족도 및 대외인지도 향상 제고

 

네이밍

마음에 온

 

  • 브랜드스토리 : “마음에온”
    • 정성을 다해 지은 집, 거주하는 고객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해주는 집을 짓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이 오랜 시간 기다리던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실현시켜 준, 그래서 마음에 쏙 든 집, 마음에 들어온 집 이란 의미를 담고 있음.
  • 브랜드슬로건 : “미래를품은집”
    • 공공주택입주자들의 주거 안정을 통해 가족, 자신의 미래를 안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게 해주는 집이란 의미와, 스마트 시스템을 갖춘 미래 주택으로서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슬로건

 

브랜드 디자인

마음에 온

 

ㅁ•ㅇ 으로 이루어진 네이밍 초성이 서로 모여 하나의 형태를 이루는 심벌마크는 각각의 가족 구성원이 따뜻하고 행복한 공간, 즉 우리들의 집으로 모여들고 있음을 상징 웜그레이 컬러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두어 제주도민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 동시에 미래를 계획하고 나아가고자 하는 타겟 의지, 희망을 표현코자 함.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