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친환경 및 자원순환 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친환경 경영 인증 취득 및 유지관리를 통해 친환경 및 자원순환 경영 실천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에너지 소비 절감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제품원수인 지하수에 대한 조사연구를 강화해 취수원 보존 관리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들께서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 공사 시설에 대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내부 역량 강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품질경영과 생산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공급을 위해 강화된 자가품질 검사 규격으로 품질 검사를 시행하겠습니다.
  • 품질관리를 위한 국제인증을 유지 관리하겠습니다.
  • 용기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용기 품질검사를 시행하겠습니다.
  • 제품생산에서 고객에게 전달되는 유통단계까지 철저하게 제품품질을 보증하겠습니다.
  • 품질중심의 생산체계 구축을 위한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감동을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점검관리를 하겠습니다.
  • 개방과 소통으로 고객 참여를 확대하여 고객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는 공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적법하고 정당하게 수집 활용 처리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을 시행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아래 처리기한을 준수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유형민 처리기한을 나타낸표
구분 민원유형 처리기한
답변처리 총괄처리
즉시민원 - 제·증명, 발급요청
- 단순 확인 요청, 행정 절차 또는 형식 요건에 관하여 질의·설명
3시간 3시간
고충민원 - 클레임 처리 및 제품에 의한 피해보상
- 공장운영에 따른 주민제기 민원사항
- 임대주택 관련 진정사항 등
- 기타 고충민원에 해당되는 사항
3일 07일
30일
14일
07일
복합민원 - 환경관련 민원제기 사항 3일 30일
건의사항 - 불친저러 서비스 개선 요청
- 제도개선 요청
3일 05일
14일
기타사항 - 기타질의, 상담사항 등 3일 07일

청렴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겠습니다.

  • 고객들께서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 공사 시설에 대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내부 역량 강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 공사 시설 이용시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하여 저희 임직원이 협조를 요청한 경우에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고객의견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처리 동의 및 실명,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사임직원분들도 누군가의 가족이 오니, 고객응대 담당자에게 욕설, 폭언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방지를 위해 업무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불법이므로 청렴한 풍토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