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이행기준(2024. 6. 기준)
친환경 및 자원순환 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친환경 경영 인증 취득 및 유지관리를 통해 친환경 및 자원순환 경영 실천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에너지 소비 절감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친환경 제품으로의 전환 확대를 위한 연구를 강화하겠습니다.
- 제품원수인 지하수에 대한 조사연구를 강화해 취수원 보존 관리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들께서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 공사 시설에 대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내부 역량 강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공사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장애물이 없는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겠습니다.
- 품질 중심의 생산체계 구축을 위한 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공급을 위해 공인기관을 통한 품질 검사를 시행하겠습니다.
- 품질관리를 위한 국제인증을 유지관리 하겠습니다.
- 제품생산에서 고객에게 전달되는 유통단계까지 철저하게 제품 품질을 보증하겠습니다.
- 감귤 고품질화 및 농가 상생을 통한 감귤 산업 경쟁력 강화에 공사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 폐자원인 감귤부산물을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처리를 통해 활용하겠습니다.
- 쾌적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다양한 의견수렴 등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개발사어베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 주민 편의성 증대 등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주택사업을 추진하며, 분양‧임대 정보를 쉽게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사회에 필요한 봉사활동을 조직하고 운영하여 소외된 이웃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 신뢰 있는 지역사회 일자리 제공을 위해 도 통합 채용시스템을 통해 지역인재를 발굴하겠습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감동을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점검 관리를 하겠습니다.
- 고객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개방과 소통으로 고객 참여를 확대하여 고객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는 공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공사가 취급하는 공공데이터를 고객들이 쉽고 용이하게 공유‧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적법하고 정당하게 수집‧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가 잘 이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력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겠습니다.
-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협력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겠습니다.
- 투명하고 공정한 윤리‧준법경영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한층 높여 나가겠습니다.
-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등과의 교류 및 지원을 통해 상생협력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 공장 시설 이용시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하여 저희 임직원이 협조를 요청한 경에에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고객의견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처리 동의 및 실명,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사 임직원분들도 누군가의 가족이 오니, 고객응대 담당자에게 욕설, 폭언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방지를 위해 업무처리과장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불법이므로 청렴한 풍토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jpdc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