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친환경 경영
이행표준 | 관리지표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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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국제인증 유지관리 |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유지 관리 | 연 1회(사후인증) 3년마다 갱신 |
하반기 사후심사 예정 |
탄소배출량 감소 노력 | 환경성적표지인증(탄소발자국관리) 유지관리 | 3년마다 갱신 (갱신년도에 한하여 이행실적으로 포함) |
하반기 갱신 예정 |
내부에너지 절감 노력 | JPDC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회의 실시 | 반기별 1회 | 상반기 1회 개최 |
지하수 관리 보존 | 지하수지역 주변 조사 | 반기별 1회 | 연중 지속 시행 |
안전한 환경 조성
이행표준 | 관리지표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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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이용시설 안전강화 |
공공임대주택 시설 안전점검 실시 | 반기별 1회 | 연중 지속 시행 |
탐라영재관 시설 안전점검 실시 | 반기별 1회 | 연중 지속 시행 | |
물홍보관 및 L5견학로 안전점검 실시 | 주 1회 | 주 단위 점검 시행 | |
안전관리 교육 실시 | 안전관리 교육 실시(산업안전보건법 기준 안전보건 교육 실시) |
반기별 교육대상 교육이수 달성 |
근로자·관리감독자· 신규채용자 이수 완료(100%) |
전사 사업장 및 사무실 안전점검 매월 1회 실시 | 월 1회 (반기6회) |
월 단위 점검 시행 |
품질경영
이행표준 | 관리지표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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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품질 관리 |
수질 자체 검사 실시 | 분기 1회 (반기 2회) |
일·주·월 단위별 사지속 시행 |
수질 국내 공인 검사 실시 | 분기 1회 (반기 2회) |
분기 단위 국내공인기관 검사의뢰 완료 | |
국제 표준 기반 수질관리 및 제품 품질을 위한 품질 안정성 검사 실시 | 연간 1회 | 국제공인기관 검사의뢰 완료 | |
감귤 생산제품 품질 자체 검사 실시 | 반기 3회 | 일 단위별 검사지속 시행 | |
감귤 생산제품 국내 공인 검사 실시 | 반기 3회 | 국내공인기관 검사의뢰 완료 | |
품질인증 유지 관리 | FSSC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및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유지관리 | 연 1회(사후인증) 3년마다 갱신 |
하반기 사후심사(2건) |
용기 품질검사 | 용기 공인기관검사 실시 | 월 1회 | 월·분기 단위별 국내공인기관 검사의뢰 완료 |
제조품질관리 역량 강화 |
제조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 반기 3회 | 상반기 5회 시행 |
유통품질관리 역량 강화 |
유통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 반기 3회 | 상반기 5회 시행 |
생산혁신
이행표준 | 관리지표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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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혁신 추진 | TPM 지도평가 실시 | 반기 3회 (연 6회) |
상반기 2회 시행 ※ 1회 지도위원 코로나 자가격리로 미실시 |
고객만족경영
이행표준 | 관리지표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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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품질관리 | 전화 친절교육 등 CS역량강화 교육 실시 | 반기 5회 | 상반기 9회 시행 |
운송기사 안전운전 교육 실시 | 반기 6회 | 상반기 6회 시행 | |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 실시 | 반기 1회 | 연간 2회 시행 | |
고객 참여 및 의견 청취 |
VOC 처리기한 준수 | 95% | 100% 이행 |
95% | 100% 이행 | ||
95% | 100% 이행 | ||
고객참여 제안사업 실시 | 연 1회 | 연 1회 시행 | |
연 1회 | 연 1회 시행 | ||
연 1회 | 연 1회 시행 | ||
고객 참여 및 의견 청취 |
공공임대주택 고객의 소리 청취 실시 안내 (임대료 납부 고지서 내 문구 삽입) | 임대료 고지서 발송시 |
상반기 6회 시행 |
정기 탐라영재관 민원 청취 정기적 실시 (정기간행물 송부 또는 게시판에 게시) |
연 1회 | 연중 지속 시행 | |
협력업체와의 협의체(간담회) 실시 | 반기 3회 | 상반기 6회 시행 | |
상반기 6회 시행 | |||
고객정보 보호 관리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자체 내부 교육실시 | 연 1회 | 7월 시행 예정 |
개인정보파일 현행화 | 연 1회 | 상반기 시행 완료 | |
개인정보보호 관련활동 (개인정보 접속기록 점검) |
월 1회 | 하반기 6회 시행 |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관련기준에 따른 보상 시행 | 100%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사회적 가치 실현
이행표준 | 관리지표 | 이행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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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ㆍ윤리 경영 |
자체 청렴도 조사 실시 | 연 1회 | 연 1회 지속 시행 |
준법경영시스템(ISO37301) 인증(및 갱신) |
연1회 | 인증심사 예정(9월) | |
인권침해 구체기한 처리 준수(최대60일) | 100% | 접수건 처리완료 | |
인권영향평가 실시 | 연 1회 | 하반기 시행 예정 | |
인권경영시스템 인증(및 갱신) | 연 1회 | 하반기 시행 예정 | |
청렴교육 실시 | 전 직원 대상 연1회 2시간 이상 이수 | 청렴이수 진행중 | |
고객서비스 지속 관리 |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 추진실적 공시 | 반기 1회 | 상반기 1회 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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