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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2022년 하반기

친환경 경영

친환경 경영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친환경 국제인증 유지관리 ISO14001 인증 유지관리 연 1회(사후인증)
3년마다 갱신
  • SO14001심사 결과 ‘인증유지’ (9월)
탄소배출량 감소노력 환경성적표지인증 유지관리 3년마다 갱신
  • 제주삼다수 0.5L 저탄소 제품 인증 취득
  • 제주삼다수 2.0L 환경성적표지 갱신
내부에너지 절감노력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회의 반기별 1회
  • 하반기 추진위원회 서면회의 실시 (12월)
지하수관리 보존 지하수지역주변조사 반기별 1회
  • 삼다수 취수원 실시간 감시체계 운영
  • 취수원 주변지역 토지이용 현황 파악

안전한 환경조성

안전한 환경조성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고객이용시설 안전강화 공공임대주택 시설 안전점검 실시 반기별 1회
  • 승강기,전기,소방시설 안전점검 (매월1회)
  • 월동기 대비 공공주택 시설물 점검
탐라영재관 시설 안전점검 실시 반기별 1회
  • 하반기 영재관 안전보건관리 점검
  • 소방(7월) 및 가스,저수조(10월) 점검
홍보관 및 견학로 안전점검 실시 주1회
  • 매주 점검실시
안전관리 교육실시 안전관리 교육실시 반기별 교육대상 교육이수 달성
  • 위험성평가 역량강화 교육 (11월,12월)
  • 근로자 및 신규입사자 산업안전보건교육
전사 사업장 및 사무실 안전점검 매월 1회 실시 월 1회
  • 전사 사업장 및 사무실 안점점검 (매월1회)

품질경영

품질경영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제품품질관리 수질자체 검사실시 분기1회
  • 일,주,월별 항목별 수질 세부검사 실시
수질 국내공인 검사실시 분기1회
  • 원수 및 제품별 세부항목 검사의뢰
    (제주대학교생명과학 기술혁신센터)
국제표준기반 품질안정성 검사 연1회
  • 국외공인기관 검사의뢰 및 결과보고
    (SGS,JFRL,FDA,NSF) 4개기관
감귤제품 품질 자체 검사실시 반기3회
  • 휘오제주 미생물검사 (7월~10월)
  • 감귤농축액 미생물검사 (10월~12월)
감귤제품 품질 국내공인 검사실시 반기3회
  • 휘오제주 공인기관 검사 (7월~10월)
  • 감귤농축액 공인기관 검사 (10월~12월)
품질인증유지관리 FSSC22000 및 ISO9001인증유지 연1회
  • ISO9001 사후심사 수검 (7월)
  • FSSC22000 사후심사 수검 (7월)
용기품질검사 용기 공인기관 검사실시 월1회
  • 삼다수 내포장재(PET병),캡 용출 및 재질 시험 분석 (7월~12월)
제품품질관리 역량강화 제조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반기3회
  • 제조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5회)
유통품질 관리 역량강화 유통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반기3회
  • 유통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5회)

생산혁신

생산혁신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생산혁신추진 TPM 지도평가 실시 반기3회
  • 8월,10월,12월 TPM컨설팅 지도 및 평가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고객참여 및 의견청취 전화친절 및 CS역량교육 반기5회
  • 전직원 전화친절교육 시행 (2회)
  • CS역량강화 및 CTI 교육 시행 (8회)
운송기사 안전교육 반기6회
  • 제주삼다수 운송기사 안전교육 시행 (6회)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 반기1회
  • 22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 친화친절도 모니터링 1회 시행
VOC처리기한 준수 95%
  • 전사민원 총접수 94건, 100% 기한내 처리
95%
  • 고객제안 채널 운영개선으로 인한 관련업무 이관 (해당사항 없음)
95%
  • 정보공개청구 100% 처리기한 준수
고객참여 제안사업 실시 연1회
  • 2022년 주민참여예산(21년공모분) 사업시행
  • 2023년 주민참여예산 사업공모 (선정2건)
연1회
  • 2022년 대국민 JPDC DATA 수요조사 (6월)
연1회
  • 도민참여 공모사업 Happy+ 사업수행 (사업비:6억원/도내복지기관 30개참여)
공공임대주택 VOC청취 임대료고지서 발송시
  • 임대료 고지서 6회 발송 (7,036건)
탐라영재관 민원청취 연1회
  • 해당사항없음 (오류서비스 제공 없음)
협력업체와 협의체(간담회) 실시 반기3회
  • 매달 마지막주 동반협력사 마케팅협의체 진행 (광동제약 업무협의 6회 실시)
  • 도내 조합/체인 정기회의 실시 (매월1회 실시)
고객정보 보호관리 개인정보보호 자체내부교육 연1회
  • 22년 8월 온/오프라인 교육 실시
개인정보파일 현행화 연1회
  • 22년 1월 실시 (23년 3월 실시예정)
개인정보 보호관련 활동 월1회
  • 매월 1회 실시 (개인정보 접속기록 점검)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 관련기준에 따른 보상 시행 100%
  • 실적없음 (잘못된 서비스 제공 없음)

사회적 가치 실현

사회적 가치 실현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인권 및 윤리경영 자체청렴도조사 실시 연1회
  • 2022년도 JPDC 자체청렴도 조사 (6월~8월)
준법경영시스템 인증 및 갱신 연1회
  • 규범준수경영시스템 1차년도 인증유지(10월)
인권침해 구제기한 처리준수 100%
  • 2022년 접수 1건 구제절차 완료
인권영향평가 실시 연1회
  • 2022년 인권영향평가 실시 완료(1월)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및 갱신 연1회
  • 2년 지속 인증 취득 완료 (10월)
전사 청렴교육실시 전직원 대상 연1회 2시간 이상 이수
  • 2022년 전임직원 이수율 100% 달성
고객서비스 지속관리 고객헌장 서비스이행 추진실적 반기1회
  • 반기1회 이행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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