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2023년 하반기

친환경 경영

친환경 경영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친환경 국제인증 유지관리 ISO14001 인증 유지관리 연 1회(사후인증)
3년마다 갱신
  •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인증 갱신
탄소배출량 감소노력 환경성적표지인증 유지관리 3년마다 갱신
  • 제주삼다수 0.5L 저탄소 제품 인증 유지
  • 제주삼다수 2.0L 환경성적표지 갱신 유지
내부에너지 절감노력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회의 반기별 1회
  • 하반기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시행 (12월)
지하수관리 보존 지하수지역주변조사 반기별 1회
  • 삼다수 취수원 실시간 감시체계 운영(매월)
  • 취수원 주변지역 잠재오염원 및 토지이용 현황 파악(12월)

안전한 환경조성

안전한 환경조성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고객이용시설 안전강화 공공임대주택 시설 안전점검 실시 반기별 1회
  • 승강기,전기,소방시설 안전점검 (매월1회)
  • 공공주택 시설물 정기 점검(매월1회)
탐라영재관 시설 안전점검 실시 반기별 1회
  • 하반기 탐라영재관 안전보건관리 점검 실시(9, 10월)
  • 탐라영재관 안전점검 실태조사 실시(12월)
홍보관 및 견학로 안전점검 실시 주1회
  • 시설 및 청결, 안전 점검 실시(매주 1회)
안전관리 교육실시 안전관리 교육실시 반기별 교육대상 교육이수 달성
  • 관리감독자 위험성평가 교육 실시
  • 근로자 및 신규입사자 산업안전보건교육 100% 이수
전사 사업장 안전점검 월 1회
  • 전사 사업장 및 사무실 안점점검 (매월1회)

품질경영

품질경영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제품품질관리 수질자체 검사실시 분기1회
  • 항목별 수질 세부검사 실시(주별, 월별)
수질 국내공인 검사실시 분기1회
  • 원수 및 제품별 세부항목 검사의뢰(9, 11월)
    (제주대학교생명과학 기술혁신센터)
국제표준기반 품질안정성 검사 연1회
  • 국외공인기관 검사의뢰(4~5월)
    (SGS,JFRL,FDA,NSF,Eurofins)5개기관
감귤제품 품질 자체 검사실시 반기3회
  • 감귤농축주스 미생물 검사 실시(10~12월, 3회)
감귤제품 품질 국내공인 검사실시 반기3회
  • 감귤농축주스 공인기관(Oatc)검사실시(10~12월, 3회)
품질인증유지관리 FSSC22000 및 ISO9001인증유지 연1회
  • ISO9001:2015 인증유지, FSSC22000 v5.1인증 갱신
용기품질검사 용기 공인기관 검사실시 월1회
  • 삼다수 내포장재(PET병,캡) 용출(7, 8, 9, 10, 11, 12월)및 재질 시험 분석(8, 11월)
제품품질관리 역량강화 제조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반기3회
  • 제조현장 품질 인스펙션 실시 (7~12월, 5회)
유통품질 관리 역량강화 유통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반기3회
  • 유통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7~11월, 9회)

생산혁신

생산혁신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생산혁신추진 TPM 지도평가 실시 반기3회
  • TPM컨설팅 지도 및 평가(8~12월, 3회)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고객참여 및 의견청취 전화친절 및 CS역량교육 반기5회
  • 전직원 전화친절교육 시행 (10~11월, 4회)
  • CS역량강화교육 시행 (8~11월, 4회)
운송기사 안전교육 반기6회
  • 제주삼다수 운송기사 안전교육 시행 (7~12월)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 반기1회
  •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1회 시행(11~12월)
  • 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실시(7~9월)
VOC처리기한 준수 95%
  • 전사민원 총접수 39건, 기한 내 처리기한 준수율 97%
95%
  • 정보공개청구 처리건수 48건, 기한 내 처리기한 준수율 100%
고객참여 제안사업 실시 연1회
  • 2023년 주민참여예산('22년 공모분) 사업 2건 추진완료
연1회
  • 공사 적극행정 우수사례 국민투표 진행(12월)
연1회
  • 도민참여 공모사업 Happy+ 사업수행 (사업비:5억원/도내복지기관 35개참여)
공공임대주택 VOC청취 임대료 고지서 발송시
  • 임대료 고지서 6회 발송
탐라영재관 민원청취 연1회
  • 도내 일간지(인터넷 광고 포함)광고 게재
  • 탐라영재관 안내문 발송
협력업체와 협의체(간담회) 실시 반기3회
  • 매달 동반협력사(광동제약)와 마케팅협의체 진행(7~11월, 5회)
고객정보 보호관리 개인정보보호 자체내부교육 연1회
  • 자체 내부교육 실시 (11월)
개인정보파일 현행화 연1회
  • 하반기 공사 개인정보파일 현행화 진행 실시(1회)
개인정보 보호관련 활동 월1회
  • 개인정보 접속기록 점검 실시(매월 1회)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 관련기준에 따른 보상 시행 100%
  • 실적없음 (잘못된 서비스 제공 없음)

사회적 가치 실현

사회적 가치 실현
이행표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인권 및 윤리경영 자체청렴도조사 실시 연1회
  • 2023년도 JPDC 자체청렴도 조사 실시 (6월~9월)
준법경영시스템 인증 및 갱신 연1회
  • 규범준수경영시스템 1차년도 인증유지 (11월)
인권침해 구제기한 처리준수 100%
  • 해당사항 없음
인권영향평가 실시 연1회
  • 2023년 인권영향평가 실시 (8~11월)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및 갱신 연1회
  • 인권경영시스템 '3년 지속'인증 취득 (11월)
전사 청렴교육실시 전직원 대상 연1회 2시간 이상 이수
  • 2023년 전임직원 이수율 100% 달성
고객서비스 지속관리 고객헌장 서비스이행 추진실적 반기1회
  • 고객서비스 이행 추진실적 공시(1회)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