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2024. 12. 기준)

2024년 하반기

친환경 경영

친환경 경영
이행기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친환경 국제인증 유지관리 ISO14001 인증 유지관리       연 1회
(3년마다 갱신)
  •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인증 유지(10월)
탄소배출량 감소노력 환경성적표지인증 유지관리       연 1회
(3년마다 갱신)
  • 제주삼다수 0.33L 환경성적표지 갱신
  • 제주삼다수 0.5L 저탄소 제품 인증
  • 제주삼다수 2.0L 환경성적표지 갱신 유지
내부에너지 절감노력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회의    반기별 1회
  • 하반기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개최 (12월)
지하수관리 보존 지하수지역주변조사    반기별 1회
  • 삼다수 취수원 실시간 감시체계 운영(매월)
  • 취수원 주변지역 토지이용 현황 파악

안전한 환경조성

안전한 환경조성
이행기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고객이용시설 안전강화 공공임대주택 안전점검 실시    반기별 1회
  • 승강기,전기,소방시설 안전점검 (매월1회)
  • 소방 안전점검(종합정밀 점검)
탐라영재관 시설 안전점검 실시    반기별 1회
  • 소방시설 작동기능 점검, 가스시설 정기검사
  • 노후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한 상시 점검 실시
홍보관 및 견학로 안전점검 실시       주1회
  • 시설 및 청결, 안전 점검 매주 1회 실시 완료
안전관리 교육실시 안전관리 교육실시 교육대상자 교육 이수율 95%
  • 정기 근로자 산업안전보건교육 이수율 100%
전사 사업장 안전점검       월 1회
  • 전사 사업장 및 사무실 안점점검 매월1회(총6회)100% 실시완료

품질경영

품질경영
이행기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제품품질관리 수질 국내공인 검사실시 적합기준 달성 100%
  • 국내 공인기관 검사의뢰(2회): 모두적합
    - 먹는물 수질기준 항목(원수1~6호정 48항목, 제품(0.33L,0.5L,2.0L)52항목)
국제표준기반 품질안정성 검사       연1회
  • 국내외 공인기관 수질검사 결과: 적합
    - 국내외 6개 공인기관, 900여개 항목 의뢰
감귤제품 품질 국내공인 검사실시 적합기준 달성 100%
  • 감귤농축주스 공인기관 자가품질검사 실시(1회/월)
품질인증유지관리 FSSC22000 및 ISO9001인증유지       연1회
  • FSSC22000 인증 유지
용기품질검사 용기 공인기관 검사실시 적합기준 달성 100%
  • 삼다수 내포장재(PET병,캡) 용출 및 재질시험 분석(7~12월): 모두적합
제품품질관리 역량강화 제조과정 품질 인스펙션 실시      반기3회
  • 제조현장(5회), 유통현장(8회)인스펙션 실시
친환경적 처리 감귤부산물 재활용     연 10,000
  • 연 11,052톤

생산혁신

생산혁신
이행기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생산혁신추진 TPM 지도평가 실시      반기3회
  • 8월,10월,12월 TPM컨설팅 지도 및 평가 실시(하반기 3회)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이행기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고객참여 및 의견청취 내부직원 CCM교육 및 CS역량교육      반기2회
  • 하반기 고객응대근로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하반기 온라인 CS교육 실시
운송기사 안전교육      반기6회
  • 매월 1회 안전교육 실시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      반기1회
  • 24년 JPDC CSI(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유
  • 24년 자체 CSI조사 결과에 CS개선과제 추진 실적 점검
VOC처리기한 준수         95%
  • 전사민원 13,427건, 평균처리 기간 0.88일
  • 하반기 처리건수 94건, 처리기한 준수율 100%
고객참여 제안사업 실시        연1회
  • 주민참여예산제 운영프로세스 개선(상시운영)검토
  • 제주삼다수 관련 SNS이벤트 추진(매월2회)
사업설명회 등 개최      반기 1회
  • 소규모 주택정비사업 주민설명회 10회
  • 소규모 주택정비사업 주민간담회 2회
탐라영재관 학생 자율회 회의 개최        연1회
  • 상반기 제주개발공사 CEO, 영재관장과 학생 간담회 실시 완료(3월)
고객정보 보호관리 개인정보보호 자체내부교육        연1회
  • 대상별 교육 실시 완료
개인정보보호 관련 활동        월1회
  • 매월 개인정보 접속기록 점검 완료
공공데이터 제공 편의 공공데이터 제공 및 이용활성화지원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 실태평가 '우수'
  • '25.2월 평가결과 확정 예정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 관련기준에 따른 보상 시행        100%
  • 실적없음 (잘못된 서비스 제공 없음)

사회적 가치 실현

사회적 가치 실현
이행기준 관리지표 이행실적
인권 및 윤리경영 종합청렴도 평가 실시     2등급 달성
  •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청렴체감도 2등급,청렴노력도 2등급)
준법경영시스템 인증 및 갱신        연1회
  • 규범준수 경영시스템(ISO 37301)인증 갱신 완료(9/18)
정기적인 감사일정 수립        연1회
  • 2024년도 JPDC 연간 내부감사 계획수립
재고자산 조사 실시        연2회
  • 하반기 재고자산 조사 실시 완료
고객서비스 지속관리 고객헌장 서비스이행 추진실적      반기1회
  • 24년 하반기 추진실적 홈페이지 공시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