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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2024. 6. 기준)

JPDC 고객중심경영 중장기 비전·전략 체계도

2025 고객중심경영 비전·전략 체계

미션

고객의 건강한 삶에 가치를 더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 [고객행복연구소]

비전

글로벌 수준의 고객중심 경영 체계 구축

목표

[2025년] 지방공기업 전체 고객만족도 1위

[203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 입성

슬로건

JPDC에 고객을 더+하다 고객과 함께 GO(고객중심)! GO(고객만족)!! GO(고객감동)!!!

핵심가치

고객중심, 고객행복, 평생고객, 지속가능

전략방향

공사 제2도약 기반 구축을 위한 고객 중심 경영체계 정립

고객관계관리 체계화를 위한 VOC 통합관리 체계 구축

고객경험기반 고객소통 강화 및 모니터링 체계 구축

서비스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CS 조직문화 정착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통한 고객 감동 채널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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