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전 |
적극행정 확산 및 소극행정 혁파로 고객 편의 증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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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
Ⅰ. 제도 내실화 및 문화 확산을 통한 전사 적극행정 내재화 Ⅱ. 수혜자 체감형 중점과제 발굴·추진으로 국민 공감대 형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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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추진전략 |
10개 추진과제 , 추진부서 |
적극행정 운영 내실화 |
1.전사 추진체계 강화 (경영혁신팀) 2.직원 보호·지원제도 활성화 (감사/전략기획/경영혁신팀) 3.소극행정 관리 강화 (감사팀) 4.불합리한 제도·관행 발굴·개선 (윤리경영/전략기획/구매/마켓기획팀) |
국민체감형중점과제 발굴·추진 |
5. 제주삼다수 RE:Born 자원순환 체계 구축 (생산·연구·영업본부/사회공헌팀) 6. 더불어 잘사는 세상을 위한 사회적약자 지원 (사회공헌/구매/경영혁신팀) 7. 수요자 중심 주거복지 서비스 입주민 4대 권리 실현 (개발사업본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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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행정 문화 확산 |
8. 우수 직원·부서 우대 강화 (전략기획/경영혁신/인사교육팀) 9. 대내·외 우수사례 발굴 다각화 (전략기획/경영혁신팀) 10. 적극행정 내재화 활동 확대 (노사협력/경영혁신/인사교육/고객만족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