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리스트
사장
감사
감사실
- 행정감사팀
- 기술감사팀
재난안전 기획팀
기획총괄
경영기획본부
- 기획조정팀
- 경영혁신팀
- 인사교육팀
- 홍보기획팀
- 사회공헌팀
경영지원본부
- 소통윤리팀
- 재무회계팀
- 구매계약팀
- 총무팀
- 정보관리팀
마케팅총괄
영업본부
- 마케팅기획팀
- 국내영업팀
- 해외영업팀
- 물류기획팀
- 물류지원팀
R&D혁신본부
- 고객경영팀
- 상품개발팀
- 먹는물연구소
생산총괄
삼다수생산본부
- 생산기획팀
- 생산1팀
- 생산2팀
- 생산3팀
- 생산4팀
감귤사업본부
- 감귤관리팀
- 감귤가공팀
생산지원본부
- 품질관리팀
- 설비자재팀
- 안전보건팀
- 시설환경팀
도시사업총괄
주택도시사업본부
- 도시공간기획팀
- 도시균형발전팀
- 임대주택사업팀
- 분양주택사업팀
주거복지사업본부
- 주거복지팀
- 주택관리팀
제주삼다수공장혁신추진단
- 공장혁신TFT
- L6추진TFT
고객경영팀(TEL : 064-780-3764, FAX : 064-784-5020 )
고객경영팀 의 업무
품질목표 수립 및 관리
품질 점검 계획 수립 및 시행
클레임 대응 및 개선관리
고객경영계획 수립 및 관리
견학·홍보 프로그램 운영 및 개선
직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팀장 | 064-780-3320 | 고객경영팀 총괄 |
담당 | 064-780-3314 | 품질 및 CS 경영 전략 수립·운영
고객중심경영/품질혁신 회의 기획·운영 |
담당 | 064-780-3313 | 자체 CSI 조사 및 평가 체계 운영, 홍보관 및 견학로 시설관리 기획 |
담당 | 064-780-3316 | 품질/식품안전경영시스템 갱신 및 사후관리
심사 계획 수립 및 실행, 발견사항 개선관리 |
담당 | 064-780-3315 | 전사 품질/식품안전 교육 기획운영, 전사 품질/CS 인식 향상 업무 운영 |
담당 | 064-780-3317 | 품질목표관리 계획수립 및 운영
클레임 데이터 분석 및 개선관리 |
담당 | 064-780-3318 | 제조·유통과정 현장 품질점검(유통분야 중점)
품질이슈 대응·관리방안 마련 업무 |
담당 | 064-780-3319 | 제품 클레임 접수 및 처리, 클레임 예방 관리 |
담당 | 064-780-3321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ㆍ유지관리,
VOC 통합 조사 분석 및 분석관리 |
담당 | 064-780-3324 | 감귤 품질/식품안전 경영시스템 유지관리,
품질 Key-man 운영관리 |
담당 | 064-780-3325 | 견학 프로그램 운영,관리 및 응대업무
전사 품질/CS 인식 향상 업무 운영(부) 팀 서무업무 팀 교육관리 |
담당 | 064-780-3326 | voc 분석 및 개선요구 점검
ccm 인증 운영관리(부) 고객중심경영/품질혁신 회의 운영(부) |
담당 | 064-780-3328 | 품질인증시스템 운영관리
· 감귤 품질/식품안전 인증 운영 · 품질/식품안전 관련 기준서 제·개정 등록관리 · 검사원 등록관리 - 제조·유통과정 현장 품질점검 운영관리 · 제조 ~ 유통현장 품질점검 실행, 부적합사항 개선관리 - 품질 이슈 대응·관리방안 마련 업무 - 예산 지표 관리 |
담당 | 064-780-3329 | 전사 품질·식품안전 교육 기획·운영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운영 관리 |
담당 | 064-780-3763 | 제품 클레임 접수 및 처리, 클레임 예방 및
샘플보관실 운영관리 |
담당 | 064-780-3327 | 견학프로그램 운영 및 응대업무
견학 만족도조사 운영·관리 |
담당 | 064-780-3764 | 견학프로그램 운영 및 응대업무
견학 예약시스템 운영·관리 |
담당 | 064-780-3761 | 유통과정 현장 품질점검 및 품질이슈 대응·관리방안 마련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