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제품(재생섬유 활용 가방)통한 삼다수 프로모션 기획
· 작성자 : 영업1팀 · 좋아요 : 17 · 댓글 : 3

“버려진 페트병”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다
삼다수 PET병 업사이클링(up-cycling)통한
삼다수 매출 활성화&친환경 이미지 제고
#프로모션#친환경 이미지#매출 활성화#자원 재활용#고객 만족
혁신과제 소개
-
‘업사이클링(up-cycling)’ 새로운 가치를 발견!
- 삼다수 음용 후 남겨진 PET의 자원순환을 거쳐 탄생한 나노백(가방)을 경품 아이템 활용 결과, 고객 만족으로 이어져 삼다수 매출 활성화 및 친환경 제품 이미지 구축
그동안은... |
---|
|
![]() |
이제는... |
---|
|
삼다수 페트병 활용한 나노백 경품 증정, 친환경 공감대 형성!
- 플라스틱 폐기물 급증으로 인한 환경오염이 심각한 상황에서 폐PET 활용한 나노백 가방 제작 및 경품 증정으로 프로모션 참여 고객 대상, 삼다수 브랜드의 친환경 이미지 구축
- 자원 순환의 가치 및 자원 선순환의 중요성 강조 통한 사회적 인식 제고
PET재활용한 경품 프로모션 진행으로 매출 활성화 기여!
- 재활용 아이템 활용한 경품 프로모션 ‘경품 응모, 추첨 등’ 일련의 행사 과정의 ‘이슈 몰이’로 고객 흥미 제공 및 관심 환기
- 코로나19로 인한 대형할인점의 고객 방문 감소로 인한 매출 감소 우려 상황 속에서 본 프로모션을 통한 삼다수 판매 실적 하락 방어 기여
직영거래처 대상, 프로모션 전개 방식의 다변화 계기 마련!
- 종전 프로모션(가격할인, 증정 등) 등 기존의 프로모션 방식에 벗어나 새로운 판매촉진 활동으로 구매 고객 대상 삼다수 브랜드의 신선함 및 호감도 상승 계기 마련
- 할인점외 온라인몰, 체인슈퍼 채널 대상 프로모션 진행시 소비자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신선한 아이템 발굴과 기획으로 한 단계 진일보한 프로모션 전개의 발판 마련
댓글 달기
[댓글 삭제 알림]
- 근거 없이 특정인이나 특정단체를 비방하는 내용, 음란·저속·선정적인 내용 또는 선동적이거나 폭력적인 내용, 광고 게시문, 중복성·장난성 댓글 등 주제와 관련 없는 댓글은 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공사 인터넷민원관리내규 제13조 제2항)
토론이 진행중일 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상태는
토론종료
입니다.
김*주 2020-12-16
홧팅합니다
최*필 2020-12-14
재생섬유 생산을 꼭 우리나라에서 해낼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김*원 2020-12-14
환경을 생각하는 취지가 너무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