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열린소통

제주개발공사,제주삼다수 나눔사업 업무협약 및 전달식 진행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4-03-06 08:46:04      ·조회수 : 145     


제주개발공사, ‘제주삼다수 나눔사업’ 8년째 이어가


- 올해 사회복지시설 700개소에 제주삼다수 33만 2천여병 지원
- 지원한 투명페트병 회수해 자원순환의 가치를 더할 계획

 

제주삼다수를 생산·유통하는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 및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2024 제주삼다수 나눔사업’을 시행한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29일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제주삼다수 나눔사업’ 업무협약 체결 및 전달식 행사를 진행하고, 나눔사업 운영비와 제주삼다수 약 33만 2천병을 포함한 총 2억 6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을 비롯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 강호진 대표 및 수혜기관 기관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사는 지난 2017년부터 사회복지시설에 매달 제주삼다수를 무상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 도내 사회복지시설 689개소에 매달 제주삼다수가 무상지원돼 32만 8천여병을 지원했다. 
 
올해는 사회복지시설 700개소로 확대해 제주삼다수 33만 2천여병을 지원하고, 공사가 추진하는 투명페트병 수거 프로젝트와 연계해 수혜 기관에서 발생하는 투명페트병을 회수해 자원순환의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도내 사회적기업과 협력을 통해 뜻깊은 일에 동참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제주개발공사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설 것”이라 밝혔다.

 

붙임. 제주삼다수 나눔사업 이미지. 끝. 

· 첨부 #1 : 나눔사업 업무협약.jpg (406 K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