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미래를 품은 집 ‘마음에 온’

임대관리 민원 처리 절차

임대관리 민원 처리 절차

임대관리 민원 처리 절차
민원발생 공사
민원접수
접수민원
확인
조치

 

민원발생

  • 임대주택 입주자 행정민원 발생

 

공사 민원접수

  • 민원접수 대표번호 064)780-3300
    • 2번 > 1번 : 입주자격 및 임대료 문의(주거복지팀)
    • 2번 > 2번 : 주택수선 및 관리비 문의 (주택관리팀)

 

접수민원 확인

  • 담당자 접수민원 내용 파악 및 조치방안 검토

 

조치

  • 해당민원 조치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