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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품은 집 ‘마음에 온’

주택관리 민원 처리 절차

주택관리 민원 처리 절차

주택관리 민원 처리 절차
민원발생 공사
민원접수
현장 확인 처리방안 수립 조치

 

민원발생

  • 임대주택 내․외부 하자발생

 

공사 민원접수

  • 민원접수 대표번호 064)780-3300
    • 2번 > 1번 : 입주자격 및 임대료 문의(주거복지팀)
    • 2번 > 2번 : 주택수선 및 관리비 문의 (주택관리팀)

 

접수민원 확인

  • 담당자 현장확인 및 조치방안 검토
  • 단순 시설물 민원 : 접수민원 현장 확인 시 즉시 조치

 

처리방안 수립

  • 예산확보 및 계획 수립

 

조치

  • 공사 또는 용역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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