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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품은 집 ‘마음에 온’

  • 세대 내부 수선사항 중 시설물하자/누수발생/보일러고장/사용연수 초과 품목 등 시설의 문제로 발생한 사항은 공사에서 수선을 진행하오니 민원접수창구(대표번호 064)780-33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소모품(전등, 손잡이 등)교체, 관리 부주의 등에 대한 수선은 입주민이 직접 수선하여야 합니다.

주택관리 민원 처리 절차

  • 01

    민원발생

  • 02

    공사 민원접수

  • 03

    현장확인

  • 04

    처리방안 수립

  • 05

    조치

민원접수 연락처

  • 민원접수 대표번호 064)780-3300
    • 2번 > 1번 : 입주자격 및 임대료 문의(주거복지팀)
    • 2번 > 2번 : 주택수선 및 관리비 문의 (주택관리팀)

접수민원 확인

  • 접수민원 확인
  • 단순 시설물 민원 : 접수민원 현장 확인 시 즉시 조치

처리방안 수립

  • 예산확보 및 계획 수립

조치

  • 공사 또는 용역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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