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 내부 수선사항 중 시설물하자/누수발생/보일러고장/사용연수 초과 품목 등 시설의 문제로 발생한 사항은 공사에서 수선을 진행하오니 민원접수창구(대표번호 064)780-33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소모품(전등, 손잡이 등)교체, 관리 부주의 등에 대한 수선은 입주민이 직접 수선하여야 합니다.
주택관리 민원 처리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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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민원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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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공사 민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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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현장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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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처리방안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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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조치
민원접수 연락처
- 민원접수 대표번호 064)780-3300
- 2번 > 1번 : 입주자격 및 임대료 문의(주거복지팀)
- 2번 > 2번 : 주택수선 및 관리비 문의 (주택관리팀)
접수민원 확인
- 접수민원 확인
- 단순 시설물 민원 : 접수민원 현장 확인 시 즉시 조치
처리방안 수립
- 예산확보 및 계획 수립
조치
- 공사 또는 용역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