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정보공개

DISCOVER THE VALUE

2017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자치부
  • 조사내용: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9.07점(지방공기업 전체평균: 80.80점, 특정공사공단 전체평균: 85.07점)

2017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7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9.07

88.92

84.83

91.36

91.49

88.82

특정공사공단

85.07

85.58

84.17

85.16

87.32

83.93

지방공기업

80.80

82.03

77.84

82.11

83.86

79.45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자치부
  • 조사내용: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7.5점(지방공기업 전체평균 : 77.7점, 특정공사공단 전체평균 : 82.0점)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

기관명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7.47 87.73 83.14 89.76 90.24 86.89
특정공사공단 전체 82.12 83.98 81.91 81.54 84.63 80.36
지방공기업 전체 77.70 79.16 75.00 78.25 81.52 76.08

2015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자치부
  • 조사내용: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5.25점(지방공기업 전체평균: 76.7점, 기타공사공단 전체평균: 82.0)

2015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5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

기관명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지방공기업전체 76.7 78.1 73.3 77.1 81.2 75.2
기타공사공단 82.0 82.9 80.2 81.3 85.6 80.8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5.25 87.73 75.95 87.29 90.42 85.80

2014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안정행정부
  • 조사내용: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4.97점(지방공기업 전체평균: 72.86점, 기타공사공단 전체평균: 79.48)

2014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14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

기관명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4.97

87.52

78.27

87.59

89.37

83.90

기타공사공단 전체

79.48

80.52

78.32

79.62

81.80

78.29

지방공기업 전체

72.86

74.15

68.74

73.60

78.39

71.00

2013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내용: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4.9점 (지방공기업 전체 평균: 75.8점, 기타공사공단 전체 평균: 83.7점)

201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4.9
  • 기타공사공단전체 - 83.7
  • 지방공기업전체 - 75.8

서비스 환경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6.6
  • 기타공사공단전체 - 84.4
  • 지방공기업전체 - 77.5

서비스과정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5.5
  • 기타공사공단전체 - 82.3
  • 지방공기업전체 - 72.5

서비스결과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7.9
  • 기타공사공단전체 - 83.0
  • 지방공기업전체 - 75.7

사회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90.2
  • 기타공사공단전체 - 86.9
  • 지방공기업전체 - 81.2

전반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4.9
  • 기타공사공단전체 - 82.7
  • 지방공기업전체 - 74.0

2012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내용: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6점 (지방공기업 전체 평균: 77점, 기타공사공단 전체 평균: 83.2점)

201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6.0
  • 기타공사공단전체 - 83.2
  • 지방공기업전체 - 77.0

서비스 환경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7.5
  • 기타공사공단전체 - 83.6
  • 지방공기업전체 - 78.3

서비스과정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8.7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8
  • 지방공기업전체 - 74.0

서비스결과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8.8
  • 기타공사공단전체 - 82.5
  • 지방공기업전체 - 76.7

사회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90.1
  • 기타공사공단전체 - 85.9
  • 지방공기업전체 - 82.2

전반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5.8
  • 기타공사공단전체 - 82.6
  • 지방공기업전체 - 75.4

2011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내용: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8.9점 (지방공기업 전체 평균: 76.9점, 기타공사공단 전체 평균: 82.7점)

2011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8.9
  • 기타공사공단전체 - 82.7
  • 지방공기업전체 - 76.9

서비스 환경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9.2
  • 기타공사공단전체 - 83.2
  • 지방공기업전체 - 77.9

서비스과정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0.7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2
  • 지방공기업전체 - 75.4

서비스결과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90.8
  • 기타공사공단전체 - 82.5
  • 지방공기업전체 - 76.4

사회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94.0
  • 기타공사공단전체 - 85.7
  • 지방공기업전체 - 81.6

전반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9.5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7
  • 지방공기업전체 - 74.9

2010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조사주관: 행정안전부 (한국자치경영평가원)
  • 조사내용: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90.1점 (지방공기업 평균: 76.3점, 기타공사공단 전체: 81.8점)

2010년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6.3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8
  • 지방공기업전체 - 90.1

서비스 환경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7.7
  • 기타공사공단전체 - 83
  • 지방공기업전체 - 91.6

서비스과정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4.7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8
  • 지방공기업전체 - 84.8

서비스결과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5.6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
  • 지방공기업전체 - 92.6

사회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81.6
  • 기타공사공단전체 - 84.8
  • 지방공기업전체 - 93.6

전반적만족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74.6
  • 기타공사공단전체 - 81
  • 지방공기업전체 - 90.2

2009년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조사주관 : 행정안전부(한국자치경영평가원)
  •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측정
  •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84.0점 (지방공기업 평균 75.1점, 개발공사 평균 79.6점)

2009년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05년

  • 개발공사 평균 -60.5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66.3
  •  

2006년

  • 개발공사 평균 -63.1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76.4
  •  

2007년

  • 개발공사 평균 -68.6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74.8
  •  

2008년

  • 개발공사 평균 -72.2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2.4
  •  

2009년

  • 개발공사 평균 -79.6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84
  •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생수분야 4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생수분야 4년 연속 1위

2007년

  • 제품군/서비스 - 64
  • 제주삼다수 - 70

2008년

  • 제품군/서비스 -68
  • 제주삼다수 -73

2009년

  • 제품군/서비스 -69
  • 제주삼다수 -73

2010년

  • 제품군/서비스 -64
  • 제주삼다수 -74

참고 : 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경영센터 (http://www.brand.or.kr새창)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란?]

NB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가 국내외에서 생산·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킬 목적으로 개발한 국가브랜드 경쟁력 지수.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관계구축의 가중합을 100점 단위로 산출한 지수.

 

브랜드파워 1위

제주삼다수

국가브랜드 경쟁력 지수 4년연속 생수부분 1위 (2007년~2010년)

수퍼브랜드 2년연속 생수부분 1위(2008년~2009년)

대한민국 1%가치 브랜드 3위 / 브랜드 파워 4년연속 생수부분 1위

5년연속 브랜드 스타 (2006년~2010년)

글로벌고객만족지수(gcsi) 3년연속 생수부분 1위선정 (2007년~2009)

글로벌브랜드 역량지수(gbci) 4년연속 생수부분 1위 선정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