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사장 오 경 수

고객에게 ‘행복’을, 도민에게 ‘희망’을 드리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되겠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공사는 1995년 도민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제주특별자치도가 출자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저희 공사의 대표 브랜드는 ‘제주 삼다수’입니다. 청정한 제주 지하수를 담아 낸 제주 삼다수는 1998년 시판한 이래 국내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제주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제주의 생명사업인 감귤산업의 발전을 위해 감귤 복합처리 가공단지를 조성·운영하여 가공용 감귤을 수매 처리함으로써 감귤농가의 수익 증대와 가격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도민·고객과의 ‘열린소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마음에 온’ 통합 브랜드를 구축, 제1호 아라행복주택 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공임대 주택사업과 주거복지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제주도민의 주거안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

또한, 장학재단, 해외인턴십 프로그램, 탐라영재관, 쉐어하우스, 청년창업 지원사업 등을 운영함으로써, 학생과 청년들이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제주지하수 보전관리 연구, 친환경 제품 생산, 페트평 자동수거 보상기 등 환경보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유네스코와의 연구 협력 체계 구축, ‘제주물 세계포럼’ 개최 등을 통하여 제주 자원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활동에도 힘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안전한 사업장에서 최고의 품질을 구현해 냄으로써 고객 여러분에게 ‘행복’을, 도민에게 ‘희망’을 드리는 공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
오 경 수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