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열린소통

DISCOVER THE VALUE

젊은 고객층 공사 마케팅 참여 유도

· 작성자 : 마켓기획팀                              · 좋아요 : 37                              · 댓글 : 8     

젊음으로 도약하다

 


 

【참여의 문, 활짝 열리다】

2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제주삼다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젊은 소비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설문조사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장을 열기로 했지요.

그렇게 시작된 첫 번째 발걸음, 광고학과 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한양대 광고학술제에 스폰서로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자유로운 생각, 신선한 아이디어】

학생들이 자유롭게 자기의 생각을 펼칠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실제 광고 대행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은 오리엔테이션 진행과 마케팅 실무자들의 중간 점검을 통해

광고학도의 전문성과 대학생다운 신선한 생각, 이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노력했습니다.


 

【젊은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지속성장의 목표를 이루려 합니다. 일회성의 행사가 아닌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젊은 소비자층의 참여 기회를 넓히려 합니다.

 

지속적인 학술제 지원을 통한 학생 참여 유도

도내 대학생 대상 삼다수 마케팅 공모전 개최

전국 단위 삼다수 마케팅 공모전 개최

 

댓글 달기

[댓글 삭제 알림]

  • 근거 없이 특정인이나 특정단체를 비방하는 내용, 음란·저속·선정적인 내용 또는 선동적이거나 폭력적인 내용, 광고 게시문, 중복성·장난성 댓글 등 주제와 관련 없는 댓글은 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공사 인터넷민원관리내규 제13조 제2항)
토론이 진행중일 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상태는 토론종료 입니다.

 

 

댓글 목록   8

이*환   2018-12-26

JPDC 혁신 우수사례 국민투표 담당자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들이 직접 마케팅에 참여하고 청년의 아이디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영   2018-12-24

미래를 보는 삼다수!

이*영   2018-12-23

고객들이 직접 마켓팅에 참여할수 있게 한다는 아이디어가 신선합니다. 앞으로도 청년층의 소비자에도 초점을 맞추는 아이디어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황*동   2018-12-23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JPDC를 통해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이 많았으면 합니다. 투표합니다.

이*민   2018-12-21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들을 잘 살릴수있는 좋은 방법인것같습니다. 젊은사람들과 소통하려노력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허*   2018-12-21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주셔서 청년실업이 심각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특히나 학생들의 실력을 공정하게 평가해주실수 있는 PT와 심사 제도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위의 사진 자료를 보니 연로하신 공정한 전문 심사위원께서 심사하시는것 같아 더욱 믿음이 갑니다

김*용   2018-12-21

저소득층과 청년을 위한 방안이 더욱더 확대되었으면 합니다

박*훈   2018-12-20

저소득층과 청년을 위한 방안이 더욱더 확대되었으면 합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