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열린소통

DISCOVER THE VALUE

삼다수 제품 라인업 강화 및 차별적 마케팅으로 삼다수 경쟁력 강화

· 작성자 : 마켓기획팀                              · 좋아요 : 40                              · 댓글 : 6     

고객에 대한 보답, 새로운 옷을 입은 제주삼다수


 

【330ml, 1.0L 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나요?】

국민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 20살 성인이 된 제주삼다수는 0.5L, 2.0L 제품의 모습으로만

국민여러분과 만나왔습니다. 그러던 중 많은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등원하는 아이 가방에 넣어주고 싶어요’, ‘혼자 사는데 2.0L는 너무 많아요’

그 목소리들 하나 하나로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옷을 입게 되었습니다.

아이 가방에 넣어도 무겁지 않은 330ml와 혼자 마셔도 적당한 1.0L 제품으로 말이죠.

작은 아이의 가방 속에서도, 혼족의 집안에서도 제주삼다수는 언제나 그 자리에 있겠습니다.


 

【라이언으로 귀여움 무장한 제주삼다수】

국민 생수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만남을 알고 계시나요?

바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인데요. 라이언,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여행

테마로 제작된 제품들은 귀여움을 무기로 장착하고 있죠. 신제품인 소용량 제품들에 감아진 카카오프렌즈

라벨은 현대인들의 귀여운 소확행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계절별 테마로 돌아올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앞으로 이 콜라보에서 어떤 귀여움이 터져나올지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쭈욱 물만큼은 제주삼다수 산다】

앞으로도 제주삼다수는 고객의 곁에서 늘 함께 있겠습니다.

40년이 지난 후에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고객과 시대의 요구에 발 맞춰 걸으면서 말이죠.

국민 생수의 열린 행보는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댓글 달기

[댓글 삭제 알림]

  • 근거 없이 특정인이나 특정단체를 비방하는 내용, 음란·저속·선정적인 내용 또는 선동적이거나 폭력적인 내용, 광고 게시문, 중복성·장난성 댓글 등 주제와 관련 없는 댓글은 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공사 인터넷민원관리내규 제13조 제2항)
토론이 진행중일 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상태는 토론종료 입니다.

 

 

댓글 목록   6

이*환   2018-12-26

JPDC 혁신 우수사례 국민투표 담당자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카카오프렌즈 디자인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삼다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정   2018-12-21

여름에 물 들고 돌아다니다보면 500ml은 너무 용량이 적어서 금방 다 먹어버려서 중간 사이즈가 있었으면 했는데 1L 짜리 나오면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이*민   2018-12-21

1L 330ml 이두가지는 사실 정말 필요로했던건데 ㅜㅜ 500ml는 혼자 길가면서 마실땐 생각보다 많고 집에서 혼자 마시기엔 2L는 부담스러웠었거든요 거기에 아이들과 어른들에게도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디자인까지 넣는다구하니 더욱 좋을것같네요!!

최*필   2018-12-21

제주 주요 관광지에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일회용품 삼다수 페트병을 자동 수거 보상기로 운영하고 있네요 물맛도 최고지만 사후처리까지 정말 최고네요~~

윤*영   2018-12-21

삼다수 역시 최고입니다.
전에도 그러했고 지금도 그러하고 앞으로도 그렇겠지요.
구성 다양화 전채널 통합 운영!
모든 것이 물의 품질 만큼이나 신뢰가 갑니다.

허*   2018-12-21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및 카카오프랜즈 제품 정말 좋아요~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출시되고 용도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게 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 쭈우욱 신제품 출시 해주세요
카카오 친구들이 7명 이니까
250mL, 330mL, 1.0L, 1.5L, 2.0L, 2.5L, 3.78L
7개 제품으로 다양하게 만들어 주세요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