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갖고싶다. 제주, 삼다수

· 작성자 : 마켓기획팀                              · 좋아요 : 9                              · 댓글 : 1     

갖고싶다. 제주, 삼다수

“네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삼다수를 갖고 싶게 만드는 4가지 방법

 

혁신과제 소개

♦소비자 의견 수렴을 통해 브랜드 핵심 이미지 및 취약 이미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브랜드의 젊고 새로운 이미지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에 기반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하였습니다.



【소비자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에게 제주삼다수는 어떤 이미지 입니까?”】

♦소비자가 뽑은 제주삼다수 주요 이미지는 ‘순수/깨끗/대표성’ 이었습니다. 하지만 차별성을 나타내는 이미지인 ‘젊음/세련된/재미있는/독특한’는 부족하다고 답변하였습니다.

- 또한, 제주삼다수는 ‘일 잘하고 능력있는 3040 남성’, ‘대기업에서 일하는 모범생 이미지’, ‘예능을 다큐로 받는 진지하고 재미없는 이미지’라고 인물로 표현해주었습니다.

※ 출처 : 브랜드 진단 결과보고, 온라인 소비자 인식 조사(1,000명) / 그룹 좌담회 조사(총 4그룹)


【우리 브랜드도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원하는 재미있고 신나고 행복한 일들이요.】

① Fun – 바이럴영상 2건 [수타트랙, 삼다스톤] 제작하여 유튜브 조회수 총 640만회를 돌파했어요. B급 감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며 영타겟 유튜브 구독자수 증가에 일조하였습니다.

② Exciting – 키자니아에 입점한 제주삼다수 체험관, 삼다수 광고회사의 누적 체험인원이 1만명을 돌파했어요.

③ Happy – KCON 태국 콘서트&컨벤션에 참가하여 약 5천명의 방문객과 직접 소통했어요.

④ Fancy – 삼다수 비누 제작으로 높은 소비자 반응을 선점하고 우수 협업 사례로 네이버 메인에 선정 되었어요.


【여러분들이 아는 제주삼다수, 갖고싶은 제주삼다수를 알려주세요. 계속 귀 기울이겠습니다.】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여러분들과 계속 소통하고 상생구매와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바이럴 영상 3탄 제작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영타겟의 시선으로 재미있게 전달하겠습니다.

♦‘키자니아 Go, 제주’ 체험관 추가 운영 및 KCON 홍보부스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제주삼다수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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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목록   1

신*영   2019-12-12

저도 삼다수 & 굿즈 가지고 싶네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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