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열린소통

제주개발공사, 조직문화 브랜드 선포식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9-02 08:52:09      ·조회수 : 75     


제주개발공사, 조직문화 브랜드 선포식 개최

 

‘+The하기’ 슬로건, JPDC 일하는 공식 7대 행동가치 발표

임직원 카드섹션 퍼포먼스 진행해 의미 더해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제주시 첨단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공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상호존중” 조직문화 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하고 ’JPDC에서 일하는 공식(공통된 상식)’ 7대 행동가치를 1일 발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세대, 직급, 직종 구분 없이 함께 성장하자는 취지가 반영된 JPDC 상호존중 조직문화를 구현하기 위하여 “더 멀리, 더 오래, 더 함께”라는 의미의 ‘JPDC +The 더하기’를 슬로건으로 선정하였다.

이와 함께 공사 직원들로 구성된 조직문화 리더스들이 직접 고민하고 완성한 JPDC 조직문화 브랜드인 ‘JDPC 일하는 공식’을 발표하고 이를 알리는 카드섹션 퍼포먼스를 임직원이 참여해 진행했다.

특히, JPDC형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상호존중을 비롯한 소통, 청렴·안전, 성장, 워라밸, 변화·혁신, 친환경이라는 7가지 행동가치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사 임직원 모두가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공사는 작년부터 JPDC형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컨설팅을 시작으로 조직문화 리더스(Leaders)를 선발해 워크숍,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연근무제도 활성화, 적극행정 실천, 소통콘서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은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갖추기 위한 기본 발판을 오늘 마련하게 됐다.”며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는 열린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공사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사는 JPDC 상호존중 문화 정착을 위해 공동체 및 협업의식 강화와 존중과 배려 문화 확산, 전문성 확보 및 윤리의식 강화, 적극적인 소통 마인드를 JPDC 조직문화 지향점으로 삼고 JPDC DNA 심기, FUN FUN Day, 솔로몬 JPDC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 첨부 #1 : 제주개발공사, 조직문화 브랜드 선포식 개최.jpg (89 K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