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열린소통

제주삼다수, “코로나19” 극복 응원 라벨 출시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1-13 16:17:40      ·조회수 : 49     


힘내라! 대한민국! ‘국민 생수제주삼다수,

코로나19” 극복 응원 라벨 출시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가 코로나19 극복 응원에 나선다.

제주개발공사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자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삼다수 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삼다수 제품 라벨에 ‘마스크는 최고의 백신! 힘내라! 대한민국!’ 문구를 적용한 것. 이에 따라 앞으로 0.5L 와 2L 제품에서 해당 응원 메시지가 적용된 삼다수를 만날 수 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주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방역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의 헌신에 아낌없는 감사와 응원을 보낸다."며 "제주삼다수도 국민의 건강에 보탬이 되기 위해 더욱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생수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자연그대로의 건강한 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제주지하수에 대한 건강학적 효능 연구를 통해 제주 물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연구, 모니터링 인원을 확충하고 실시간 수질, 수원지 감시체계를 구축해 품질 관리를 한층 강화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FDA, NSF, 일본 후생성 등 국제 공인기관의 엄격한 수질검사를 통해 품질 안정성을 입증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생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첨부 #1 : 210113 카드뉴스.jpg (2 M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