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알림마당 > JPDC소식 > 보도자료

공사와관련된빠른정보안내

보도자료

내용인쇄

보도자료

제주삼다수, 이승기 모델 발탁 및 광고영상 공개

제주삼다수, 이승기 모델 발탁 및 광고영상 공개 게시물의 상세 보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13 13:43
조회수 634 회

 

제주삼다수, 이승기 모델 발탁 및 광고영상 공개

물 만큼은 제주삼다수로 산다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이승기가 가진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가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할 뿐만 아니라, 군 복무 후 더욱 건강해진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승기를 통해 제주삼다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제주삼다수는 올해 이승기와 함께 다양한 연령층과의 소통을 확대해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함으로써 먹는 샘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0일 제주삼다수는 이승기와 함께한 첫번째 광고 캠페인, ‘엄마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물 만큼은 아무 물이나 마시지 말고 대한민국이 아끼는 물, ‘제주 삼다수로 산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주의 깨끗한 자연을 배경으로 떨어져 사는 아들에게 제주삼다수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이 주 내용이다.

 

특히 영상에서 젊은 세대와 부모 간 SNS를 통한 소통으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으며, 음용수를 넘어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로서 제주삼다수를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부각했던 과거와 달리 일상과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진 제주삼다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이승기와 제주삼다수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전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닮았다”며, “제대 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기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보다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소비자와 더 가까운 생수로 자리매김하려는 제주삼다수가 서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 만족도 조사. 본 페이지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셨나요?

 

브랜드 전체보기

  • 제주삼다수
  • 제스피
  • 삼다수 감귤
  • 판매처정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