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3.0

홈 Home > 알림마당 > JPDC소식 > 보도자료

공사와관련된빠른정보안내

보도자료

내용인쇄

보도자료

제주삼다수의 비밀이 풀린다!

게시물 상세보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17 18:37
조회수 478 회

 

제주삼다수의 비밀이 풀린다!
제주개발공사, 배우 조정석 발탁 새 광고캠페인 전개
 ‘대한민국이 아끼는… 귀한 물’ 탄생스토리 녹아들어

 

  

 

❏ 대한민국 명품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발탁,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층 공략에 나섰다.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대한민국이 아끼는 귀한 물, 제주삼다수’라는 주제로 제주삼다수가 우수한 품질을 가질 수밖에 없는 이유와 그래서 더 소중하고 귀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녹아 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미국 LPGA 공식 먹는샘물이면서 대한민국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주삼다수가 청정 제주에서 ‘귀한 물’로 만들어지는 탄생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 지하 420m 화산암반층이 자연필터 역할을 하며 18년 동안 거르고 거른, 제주의 맑은 물 중에서 단 0.08%의 물만이 제주삼다수가 될 수 있음을 깨끗하고 아름다운 청정 제주의 풍광과 함께 보여준다.

 

❏ 그 동안 삼다수의 깨끗함을 주로 강조했던 TV광고와는 달리, 이번 TV광고는 삼다수 생성 과정 속의 ‘420m’, ‘18년’, ‘0.08%’라는 숫자를 제시하고, 삼다수 용기를 시각화해 소비자들이 삼다수의 우수한 품질과 귀한 이미지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 광고 캠페인은 4월 15일부터 TV광고 론칭편 30초 공개를 시작으로, 5월 초 본편 15초 두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극장 에티켓 광고, 라디오 광고,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바이럴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 특히 가장 기대를 모았던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모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주삼다수와 어울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정석이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조정석은 평상시에도 제주삼다수를 마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 광고 촬영 시 조정석의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은 4월 중 공개할 예정이며, TV광고를 포함해 메이킹 및 인터뷰 필름 등은 삼다수 공식 페이스북(제주삼다수)과 인스타그램(@samdasoostory),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제주개발공사에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가 다른 경쟁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을 지닌 ‘귀한 물’임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의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공식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을 통해 이번 광고캠페인 관련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붙임 : 광고 사진

 

 

 

 

 

정보 만족도 조사. 본 페이지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셨나요?

 

브랜드 전체보기

  • 제주삼다수
  • 제스피
  • 삼다수 감귤
  • 판매처정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