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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소개

DISCOVER THE VALUE

JPDC의 윤리 경영은 제주 자원으로 가치를 창출하여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며, 투명한 윤리경영과 준법정신을 기본으로 도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완수함에 있다.

윤리경영 전략체계 (3대 전략목표, 9개 전략과제)

윤리경영 전략체계 (3대 전략목표, 9개 전략과제

윤리경영 전략체계 (3대 전략목표, 9개 전략과제)
윤리 미션

공정하고 투명한 직무수행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사 구현

윤리 비전

클린 Do Double! 부패 DOZero

윤리경영 중장기로드맵 인프라 확립
  • 윤리경영 추진 조직 활성화
  • 청렴 실천 프로그램 확충
  • 평가 보상 운영 강화
실행력 강화
  • 자율적 참여 문화 정착
  • 윤리 프로그램내실화
  • 공유 확산 활동 강화
가치 향상
  • 윤리문화 활동 선진화
  • 고객중심 상생윤리 선도
  • 윤리경영 선도 기관도약
2018년 2019~2020년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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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목표, 2018년전략목표, 전략과제
2018년 목표

청렴도 측정·부패방지시책평가 '우수' 등급

2018년 전략목표

윤리경영 인프라 강화    반부패청렴문화 환경조성    청렴선도 및 확산

전략과제
  • 고위직 청렴 리더십 강화
  • 윤리경영 실천 조직 활성화
  • 청렴 윤리 협력체계 정착
  • 행동강령 이행실태 점검
  • 예방적 반부패 활동 강화
  • 자율적 청렴문화 조성
  • 청렴교육 내실화
  • 공익 부패 신고체계 강화
  • 청렴활동 사례 확산

윤리 전담조직 및 규범 체계

윤리 전담조직 및 규범 체계

전담조직

총괄

  • 행동강령책임관
  • 청탁방지담당관
  • 청렴시민감사관

실행

  • 전담 부서
  • 윤리경영추진단
  • 윤리경영실무추진팀
  • 청렴지킴이

윤리규범

예방

  • 임직원행동강령규정
  • 청렴시민감사관 운영규정
  • 공사 윤리경영 실천지침
  • 청렴마일리지관리지침
  • 업무추진비 집행 세부기준
  • 법인카드 관리지침

통제·처벌

  • 감사규정
  • 임직원 범죄고발내규
  • 내부공익자보호 및 보상에 관한 지침
  • 공익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운영지침
  • 시행행위 등 규제 및 처벌에 관한 지침

예방 및 환류체계 운영

예방 및 환류체계 운영

모니터링·환류

문제인식

  • 예방감사
  • 청렴신문고
  • 청렴도 측정
  • 부패방지 시책평가

분석 및 진단

  • 행동강령책임관
  • 청렴시민감사관
  • 윤리경영추진단
  • 전담부서

환류

  • 윤리규정 및 제도 개선
  • 우수사례 도입 및 개선
  • 윤리교육 및 컨설팅 실시
  • 포상 및 징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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